업데이트 > 사료대리점 경영관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엘만30 구입방법 다운로드 업데이트 질문답변 고객지원 엘콤30
업데이트 안내 업데이트

업데이트

본문

최신 업데이트 서비스팩입니다.
아래 파일을 클릭하여 서비스팩을 설치합니다.
설치소요시간은 1분 이내입니다. 설치가 어려우시면 전화(055-583-1240)주시면 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DB(데이터)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setupmsg.jpg


엘만30 (sp-lman30.exe) 일반대리점
엘만30w (sp-lman30w.exe) 우성사료 대리점
엘만30su (sp-lman30su.exe) 선진사료 대리점
엘살30 (sp-lsal30.exe) 일반대리점
엘만30net (sp-lman30net.exe) 엘만30 네트워크
엘살30net (sp-lsal30net.exe) 엘살30 네트워크



설치방법
 
1) 위 파란색 파일에서 해당 파일을 클릭합니다.
 

2) (엣지)
   화면 우측 상단 다운로드 창에서
   '장치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차단되었습니다.' 글자 위에 마우스를 위치합니다.
   삭제 이미지와 추가작업 이미지가 나옵니다.
   추가작업 [...] 클릭, 메뉴에서 [유지] 클릭합니다.
   '이 앱은 장치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삭제] [취소]'가 나옵니다.
   [더 보기] 클릭, [그래도 계속]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창에서 [파일 열기] 클릭합니다.
   'Windowsd의 PC 보호 [실행 안 함]' 창이 나옵니다.
   [추가정보] 클릭, [실행] 클릭합니다.


   (크롬)
   화면 좌측 하단 다운로드 창에서 [위로 향하는 화살표] 클릭, 메뉴에서 [열기] 클릭합니다.
   'Windowsd의 PC 보호 [실행 안 함]' 창이 나옵니다.
   [추가정보] 클릭, [실행] 클릭합니다.

   (익스플로러)
   화면 하단 다운로드 창에서 [실행] 클릭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되는 파일이 아니며,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삭제] [작업] [다운로드 보기]' 나옵니다.
   [작업] 클릭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실행 안함] [프로그램 삭제] 기타옵션' 나옵니다.
   기타옵션 클릭, [실행] 클릭합니다.


   (참고)
   xp
    '이 파일을 실행 또는 저장하시겠습니까?'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시겠습니까?'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스타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시겠습니까?'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7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알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에서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lman.kr의 sp-lman30.exe을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sp-lman30.exe은(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되는 파일이 아니며, 컴퓨터를 손상시킬수 있습니다.'에서 [작업]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손상시킬수 있습니다.'에서 하단 [기타옵션] 클릭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8 윈도우10
    'lman.kr의 sp-lman30.exe를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Windows의 PC 보호 창에서 [추가정보]를 클릭하여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시자를 알 수 없는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습니까?'에서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서비스팩 설치창이 나오면 [다음] 버튼 클릭후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서비스팩 설치가 진행되며 마지막 창에 '서비스팩의 설치를  완료했습니다.'에서 [확인] 버튼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참고)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에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은 경우
- '설치 중 현재 사용자는 관리자 권한이 없으므로 'c:\program files....\엘만30xx.exe'화일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관리자로 로그온 하신 후 설치를 재시작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서비스팩 설치가 계속 진행되고 설치 완료되었지만, 다시 프로그램 호환성 관리자 창이 나옵니다.
- '이 프로그램에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클릭합니다.
- 다시 서비스팩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상호:라이브스  대표:김종구
  • 사업자등록번호:608-31-55147
  • 통신판매업:2005-경남함안-0023
  • 주소: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 전화:055-583-1240 팩스:0505-116-1241
  • 문자:010-3420-1243 이메일: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