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중단 상품과 거래처 처리 방법 > 잦은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엘만30 구입방법 다운로드 업데이트 질문답변 고객지원 엘콤30
베스트질문 잦은질문 문답모음 활용Tip

잦은질문

거래 중단 상품과 거래처 처리 방법

작성일 2005-06-01 15: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브스 조회 3,007회 댓글 0건

본문

1. 거래 중단 상품의 처리
거래 내용이 존재하면 삭제가 안됩니다.
혹시 다음에 중단된 상품 거래처에서 자료를 요구할 경우에는 대처할 방법이 없습니다.
즉, 거래 내용이 존재함에도 삭제가 된다면 큰 사고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상품 목록에 계속 나오는 것이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 사용하는 것이 '상품등록'에서 '거래'라는 항목입니다.
'거래'를 '계속'에서 '중단'으로 수정하면 목록에 출력되지 않습니다.
만약 목록에서 중단된 상품도 보길 원하면,
목록 위에 있는 '[v] 계속'을 한 번 클릭하면 중단된 상품도 나옵니다.
잘 활용하시면 참 좋습니다.


2. 거래 중단 거래처 처리
어떤 거래처이든 이미 입력된 거래 내용이 있으면 삭제는 안됩니다.
이 말은 실수로 모르고 삭제할 경우에도
거래 내용이 있는 거래처는 절대 삭제가 안된다는 것이며,
고객중에 한 사람이 몰래 자기 이름을 삭제하려고 해도 삭제를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중단된 거래처를 삭제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중단된 거래처를 삭제하는 것과 똑같은 기능은 거래처등록에 '거래'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거래' 항목에는 '계속'과 '중단'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중단'으로 수정하면 됩니다.
중단이 되면 목록에서 그 거래처 이름에 제외됩니다.

중단된 거래처를 포함하여 목록에서 보고 싶다면
목록 상단에 있는 '[v]계속'의 체크를 제거하면(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중단된 거래처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상호:라이브스  대표:김종구
  • 사업자등록번호:608-31-55147
  • 통신판매업:2005-경남함안-0023
  • 주소: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 전화:055-583-1240 팩스:0505-116-1241
  • 문자:010-3420-1243 이메일: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