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바이러스 감염 > 잦은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엘만30 구입방법 다운로드 업데이트 질문답변 고객지원 엘콤30
베스트질문 잦은질문 문답모음 활용Tip

잦은질문

프로그램 바이러스 감염

작성일 2005-10-28 15: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브스 조회 3,110회 댓글 0건

본문

일반적으로 바이러스는 주로 대부분 실행 프로그램에만 감염됩니다.
데이터는 그대로 살아 존재합니다.
데이터도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먼저, 컴퓨터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여 정상적인 업무로 복귀합니다.

1) 데이터를 다른 곳에 저장합니다. (컴퓨터 서비스 업체에 부탁)
2) 컴퓨터를 처음 상태로 만듭니다. (=하드포맷 및 윈도 재설치)
3) 라이브스에 공급한 프로그램 시디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4) 다른 곳에 저장한 데이터를 원래 위치에 복사합니다.
5)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1)
DB를 여러개 사용한 경우에는 첫화면에서 'DB선택'을 클릭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DB 파일을 선택하면
바이러스 감염 전과 같은 상태로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만30 프로그램과 데이터 위치입니다.

1) 프로그램 : c:program fileslman30lman30.exe
2) 데이터 : c:program fileslman30dataman.mdb
3) 백업데이터 : c:program fileslman30backupbXXXXXman.mdb

(참고2) 프로그램 이름과 같은 폴더로 프로그램과 데이터가 있습니다.
lman30 - lman30 폴더
lman30w - lman30w 폴더
lman30su - lman30su 폴더
lsal30 - lsal30 폴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상호:라이브스  대표:김종구
  • 사업자등록번호:608-31-55147
  • 통신판매업:2005-경남함안-0023
  • 주소: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 전화:055-583-1240 팩스:0505-116-1241
  • 문자:010-3420-1243 이메일: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