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윈도우11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 잦은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엘만30 구입방법 다운로드 업데이트 질문답변 고객지원 엘콤30
베스트질문 잦은질문 문답모음 활용Tip

잦은질문

윈도우10 윈도우11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작성일 2022-12-15 13:03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브스 조회 448회 댓글 0건

본문

<문의>

윈도우10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정상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오늘 컴퓨터 켜고 시작하니 어제까지 입력한 내용이 없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답변>

안녕하십니까?

데이터가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을 누군가가 변경한 것으로 짐작합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수준에 따라 데이터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지키기 위한 보안이며, 4단계의 보안 수준이 있습니다.

기본값(두번째 위치) 수준에서 '알리지 않음'으로 변경되었다면 입력한 내용이 나오지 않습니다.

보안 수준에 의해 데이터 보안이 적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매일 입력할 때 사용했던 수준으로 변경하여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변경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ucc_change_win10.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상호:라이브스  대표:김종구
  • 사업자등록번호:608-31-55147
  • 통신판매업:2005-경남함안-0023
  • 주소: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 전화:055-583-1240 팩스:0505-116-1241
  • 문자:010-3420-1243 이메일: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