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안내

사용법 문의
[1 단계] 프로그램에 내장된 도움말을 확인합니다.
- 프로그램에 내장된 도움말이 있습니다.
- 항목 이동에 따라 도움말은 계속 변경되어 출력됩니다. 도움말은 일반 도서 한권 분량입니다.
- 도움말은 연한 노란색 바탕으로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2 단계] 홈페이지 '베스트문답''잦은질문' '문답모음'을 검색하거나 '고객상담실' 에 질문을 등록합니다.
- 홈페이지 상단 검색 기능 또는 베스트문답 잦은질문 문답모음에서 검색을 하여 답을 찾아봅니다.
- 검색 결과가 없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실에 질문을 등록합니다.
- 등록된 질문은 라이브스로 전달되며,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올립니다.

[3 단계] 전화 문의를 합니다.
- 대표전화 055-583-1240, 팩스 0505-116-1241,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 라이브스는 근무시간에는 언제든지 직접 통화가 됩니다.
- 라이브스는 근무시간외에도 사무실 근무시에는 전화를 받습니다.

[4 단계] 원격지원을 신청합니다.
-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에서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홈페이지 상단메뉴 다운로드>원격지원 또는 우측메뉴 원격지원을 클릭하면 원격지원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우선적으로 설치해야 라이브스의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1 단계] 자체 내장된 프로그램이 해결합니다.
- DB관리에 있는 점검시작과 정리시작으로 대부분 해결합니다.

[2 단계] 자체 내장 프로그램으로 해결하지 못한 경우에는 라이브스에서 직접 복구합니다.
- 고객은 데이터를 라이브스 이메일 liveskorea@naver.com로 발송합니다.
- 라이브스는 데이터를 점검 및 분석하고 복구합니다.
- 라이브스는 복구된 데이터를 고객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 데이터복구는 정상적인 컴퓨터에서만 가능합니다. 고장난 컴퓨터는 컴퓨터 수리부터 먼저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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